A Secret Weapon For 호치민가라오케

다낭 황제투어는 여행의 특성상 신청하시는 분들이 가장 만족하실 수 있도록 충분히 사전에 준비가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여행보다 여유있게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보통 여행을 떠나기 전 최소 보름 정도 전에는 미리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최고의 가성비가 장점인 붐붐 마사지는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정도의 여유만 있으면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유흥의 필수 요소입니다. 특히 날씨가 더운 호치민의 경우 골프나 야외 투어를 마치고 나면 땀이 많이 나는 한편 쉽게 피곤해지게 마련인데, 저렴한 비용으로 샤워와 마사지를 이용하고 마무리까지 즐길 수 있는 호치민의 붐붐 마사지는 매일 이용해도 좋을 만큼 충분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여권, 항공 티켓, 숙박 티켓, 현금, 신용카드, 유심(로밍), 여행자 보험, 갈아입을 옷, 세면도구, 수영복, 수영모, 슬리퍼(아쿠아슈즈), 비상약(파스, 소화제 등), 우산, 자외선 차단제

오랫동안 여행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작년부터 너무도 많은 분들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보통은 소정의 예약금을 입금하는 것만으로 진행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얼마전 고객님께서 볼마커 세트를 맞춤 제작했습니다 보니까 홀인원 기념으로 만드시는 것이더라고요 아마 ...

그린,캐디,카트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골프를 이용할 수 있어요.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특히 골프투어의 경우 일반 여행보다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현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들도 있지만, 여행 도중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거니와 비용도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필요한 물품들을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골프여행 시 준비해야 할 것들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뷰도 좋고 시설도 굿!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잡고 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나트랑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귀찮다는 점이 있지만 빈펄섬에 빈펄리조트에 숙소를 잡으면 편하겠죠?! (근데 시내로 다시 나가는게 귀찮아요 ㅋ)

베트남 국/공휴일에는 인건비, 차량비 등이 인상되는 관계로 추가금(현지지불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한국과는 다른 베트남 다낭만의 분위기를 담고 있는 골프장과 베트남황제투어 코스 구성에 좋은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나트랑 시내 가는 길목에 위치해서 애매한 점이 단점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렴하다...!

편안한 허실장(tour_easy)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